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2.5.23 (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tkdcnn.com/news/7650
발행일: 2022/03/03  국제태권도신문
‘2022년도 국기원 기술심의회’의장에 이백운 서초구체육회 부회장 위촉
국기원, 2022년도 기술심의회 의장단 위촉…조속한 시일 내 조직 구성 완료 예정

▲사진: 2월 28일(월) 국기원 중앙수련장에서 이동섭 국기원장이 이백운 신임 의장에게 위촉장을 수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2년도 국기원 기술심의회(이하 기심회)’ 의장에 이백운 서초구체육회 부회장이 위촉됐다.

이 의장은 태권도 9단으로 1989년 월드컵태권도선수권대회 국가대표 코치, 서초구태권도협회 회장, 대한태권도협회 기술전문위원회 질서대책분과 위원장, 부의장 등을 역임했고, 현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서초구협의회 부회장과 서울특별시 서초구체육회 부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 의장은 “국기원 기술심의회 의장직을 맡게 돼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태권도 가족 모두가 하나라는 생각을 가지고, 국기원 발전에 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기심회 의장단은 이 의장을 중심으로 최재구 수석부의장, 김택수, 신동수, 오수곤, 우규상, 이자형, 이호열, 임현순, 지용범, 허의식 부의장과 정봉현 간사 총 12명으로 구성됐다. 

기심회는 국기원 주요사업을 효율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목적으로 매년 구성하고 있다.

국기원은 기심회 의장단을 위촉한 데 이어 조속한 시일 내에 조직 구성을 완료할 예정이다.

<박윤수 기자, tkdtimes@paran.com>
■ 제보하기
▷ 전화: 010-7270-6444 (국제태권도신문 박윤수 기자)
▷ 이메일: tkdtimes@paran.com
▷ 뉴스홈페이지: https://www.tkdcnn.com

국제태권도신문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제12회 순천만 국제걷기대회
2022춘천코리아오픈국제태권도대회
2022아시아태권도선수권대회
국기원 창간광고
충청북도태권도협회 창간광고
충청남도태권도협회 창간광고
 
회사소개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