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8.6 (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tkdcnn.com/news/3312
발행일: 2012/07/31  국제태권도신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기, 11일간의 열전 돌입
품새 486명, 겨루기 中 1,180명, 高 1,127명

 
한국중고등학교태권도연맹 김충열 회장이 대회사를 통해 선수들을 격려하고 있다.

‘제23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 남.녀 중.고등학교 태권도 대회’가 7월 28일부터 8월 7일까지 11일간의 열전에 돌입했다.

 
이번 대회는 28일과 29일 품새경기에 중.고등부 486명이, 30일부터 8월 7일까지 진행되는 겨루기에는 중등부 남자 865명, 여자 336명, 고등부 남자 792명, 여자 355명이 참가했다.  31일 오전 11시에 열린 개회식에는 대한태권도협회 조영기 상임부회장, 대한장애인태권도협회 임윤택 회장, 강원도태권도협회 이주호 회장, 아시아대학태권도연맹 장창영 총재, 한국중고등학교태권도연맹 김충열 회장, 인천광역시태권도협회 김태선 부회장 등의 태권도계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중고등학교 태권도인들의 축제인 이번 대회를 축하했다.  


중고연맹 김충열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태권도는 1988 서울 올림픽, 1992 바르셀로나 올림픽에서 시범종목으로 선보인 뒤 2000 시드니 올림픽에서 정식종목으로 채택되면서부터 총 12개의 메달을 획득하며 한국의 가장 확실한 올림픽 효자종목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면서 “이번 올림픽에서도 한국 대표선수들의 선전을 기대하며, 오늘의 이 대회가 후에 계속 될 국제무대에서 메달을 획득할 수 있는 반석이 됨으로써 국기태권도를 세계에 알리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대한태권도협회 홍준표 회장을 대신해 참석한 조영기 상임부회장은 격려사에서 “본 대회가 어느덧 23회째를 맞이했다. 그동안 전국의 중고등학교 태권도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의 기량을 겨루고 친선을 도모한 결과, 대회는 명실상부한 국내대회로 자리매김했다”며 “이 대회가 명실상부한 대회로 도약할 수 있었던 것은 일선에서 구심점이 되어진 한국중고등학교태권도연맹 김충열 회장을 비롯한 임원 여러분의 헌신적인 노력 덕분이다.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와 경의를 표한다”고 말했다.


강원도태권도협회 이주호 회장은 축사를 통해 “대한민국 태권도의 희망인 중.고등학교 선수 여러분! 여러분들은 유서 깊은 본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각종 대회에서 얻은 소중한 경험을 바탕으로 힘든 훈련과정과 역경을 이겨내고 이 자리에 서 있습니다. 아무쪼록 그동안 갈고 닦은 성숙된 기량을 마음껏 발휘해 아주 멋진 경기를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하면서 힘찬 응원을 보낸다”고 밝혔다.


KP&P 전자호구가 사용된 이번 대회는 28일과 29일 품새대회를 시작으로 30일부터 8월 3일까지 고등부 경기가, 8월 4일부터 7일까지는 중등부 경기가 이어진다.

‘제23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 남.녀 중.고등학교 태권도 대회’에는 대한태권도협회 조영기 상임부회장, 대한장애인태권도협회 임윤택 회장, 강원도태권도협회 이주호 회장, 아시아대학태권도연맹 장창영 총재, 한국중고등학교태권도연맹 김충열 회장, 인천광역시태권도협회 김태선 부회장 등의 인사들이 참석해 태권도 꿈나무들을 응원했다.

‘제23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 남.녀 중.고등학교 태권도 대회’에는 품새 486명, 겨루기 중등부 1,180명, 고등부 1,127명 총 2,793명이 참가했다.

<최진우 기자, cooljinwoo0@naver.com, 02)424-2174>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1건)
사모님 카,지노를 즐기고 싶은데 강,랜이나 해,외원,정 나가기 힘드시죠? 사모님 카,지노를 즐기고 싶은데 강,랜이나 해,외원,정 나가기 힘드시죠?  l  2012.08.05 12:45:07
사모님 카,지노를 즐기고 싶은데 강,랜이나 해,외원,정 나가기 힘드시죠?

내일 출근도 해야하고...카,지노 너무 하고픈데..

이럴때!! 집에서 즐길수 있어요!!

10만원이 한시간에 1억도 될수 있는 기적

4년 연속 무사고 ㅅ ㅏ ㅇ ㅣ 트

로얄 {CASINO} www.ZOAYES.com

실,시간 라,이브 생,방,송!! 고객님이 원하는 만족도!

서비스~최고의 시스템!

www.cz377.com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태권도원
유비스포
 
회사소개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