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5.30 (토)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tkdcnn.com/news/6943
발행일: 2020/02/05  국제태권도신문
경기도협회 김경덕 회장, 경기도체육회장 직무대행으로
회장 선거 무효에 따라 차기 회장 선출까지 대행 역할

경기도태권도협회 김경덕 회장이 경기도체육회 회장 직무대행을 맡게됐다.

경기도태권도협회 김경덕 회장이 경기도체육회 회장 직무대행을 맡게 됐다.


경기도체육회는 1월 15일 첫 민선 회장 선거를 통해 이원성 후보를 당선인으로 결정했다. 하지만 19일 회장선거관리규정을 위반했다는 민원이 접수됐고, 선관위는 이 후보의 당선에 대해 무효 결정을 했다. 허위사실 공표와 공정 위반 등의 사유다.


이에 따라 경기도체육회는 회장의 공석으로 인해 업무공백을 우려, 직무대행 선임절차를 밟았고, 경기도체육회 부회장 중 가장 연장자인 경기도태권도협회 김경덕 회장이 직무대행을 맡기로 했다.


김 대행은 대한태권도협회 상임부회장, 경기도태권도협회 회장, (사)국기원태권도고단자회 회장, (재)경태재단 이사장, (사)태권도공제조합 이사장 등으로 활동하면서 체육단체의 행정경험을 쌓아왔다.


이번 김 대행의 직무대행 선임으로 경기도체육회는 차기 회장 선거 절차를 밟을 것으로 알려졌다.


경기도체육계는 김 대행이 17개 시도 중 가장 규모가 큰 경기도체육회 직무대행을 맡은 것과 관련해 “위기상황에 대처가 빠를 것”이라는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박윤수 기자, tkdtimes@paran.com>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태권도원
유비스포
 
회사소개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