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1.5.14 (금)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tkdcnn.com/news/7328
발행일: 2021/04/24  국제태권도신문
경남태권도협회총회 일본 정부 원전오염수 해양 방출 규탄
대의원총회에 전일병 전무이사 전격 사표서 제출

경남태권도협회(회장 한규학)는 지난 22일 창원시 마산회원구 마산체육관 협회 사무실에서 대의원총회를 열고, “일본정부는 지난13일 후쿠시마 제1원자력 발전소 오염수 해양 방출을 공식적으로 결정 했다면서 이를 경남태권도협회 17개 시·군 태권도협회장을 비롯한 1만여 명의 회원을 대표해 강력하게 규탄한다고 밝혔다.

이어 생명의 원천이자 인류 공동의 자산인 해양 생태계가 후쿠시마 원전의 방사능 오염수로 파괴되지 않도록 이번 결정을 일본정부가 즉각 철회 할 것을 요청 한다고 말했다.

이날 대의원총회장에서 전일병 전무이사의 사표도 전격 보고 됐다.

협회 사무장이 대신 읽은 내용의 사유는 개인사정이라고 밝히고 있지만 대의원들의 동의로 의장이 처리했다.

, 임원의 추가 선임도 회장에게 위임됐으며, 코로나19로 인해 도장 경영이 힘든 상황을 감안해 협회자금으로 해당 체육도장을 정해 지원하기로 가결했다.

 

<박윤수 기자, tkdtimes@paran.com>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유비스포
 
회사소개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