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7.12 (일)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tkdcnn.com/news/7079
발행일: 2020/06/16  국제태권도신문
국기원, 코로나19 수도권 확산에 고단자 심사 연기
1분기 이어, 2분기까지 심사 연기 불가피

세계태권도본부 국기원(이사장 전갑길, 원장 최영열)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에 따라 ‘2020년도 제1차 고단자 심사’를 다시 연기했다.


국기원은 오는 6월 11일(목)부터 13일(토)까지 사흘간 국기원 중앙수련장에서 6단부터 9단까지 응시자 300여 명을 대상으로 개최할 예정이던 고단자 심사를 잠정 연기하기로 결정했다.


국기원은 고단자 심사의 연기 결정에 의한 후속조치로 심사수임단체인 대한태권도협회는 물론 시도태권도협회와 응시자들에게 통보했다.


이번 연기 결정은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인해 정부가 수도권 방역을 대폭 강화하기로 했고, 전국 각지에서 응시자가 참가하는 고단자 심사의 특성상 확진자가 발생하면 연쇄 전파로 이어질 수 있다는 우려가 높아졌기 때문이다.


국기원은 지난 3월에 시행할 예정이던 제1차 고단자 심사를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한 차례 연기한 바 있다.


다음 달에 시행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던 제2차 고단자 심사 역시 연기가 불가피한 상황이다.  

 

<박윤수 기자, tkdtimes@paran.com>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태권도원
유비스포
 
회사소개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