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7.12 (일)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tkdcnn.com/news/7095
발행일: 2020/06/25  국제태권도신문
서울시장애인체육회, 장애인체육인 권익증진에 박차
실업팀 입단 및 직장운동부 창단 적극 독려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가 가맹단체를 대상으로 직장운동경기부 신설팀 창단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출처: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홈페이지)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회장 박원순)가 장애인체육인들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난해 취임한 임찬규 사무처장은 전국장애인체육대회를 마친 이후 서울시 소속 종목들의 선수 영입에 중점을 두고 장애인체육 활성화에 매진하고 있다.


올해 서울시체육회는 실업팀의 부재로 인해 선수 활동이 장기적으로 어려운 종목을 대상으로 입단팀 지원을 통해 SK건설과 함께 장애인 체육인들의 근로운동을 보장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농구, 탁구, 컬링, 골볼, 육상 5개팀으로 운영중인 직장운동부도 확대해 최대 8개팀을 운영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서울시체육회는 6월 2일 직장운동경기부 신설팀 창단 설명회를 열고 가맹단체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했다.

 

<박윤수 기자, tkdtimes@paran.com>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태권도원
유비스포
 
회사소개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