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5.5.15 (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tkdcnn.com/news/7050
발행일: 2020/05/18  국제태권도신문
뚝딱이 아빠 김종석, 카페형식 문화콘텐츠 장 마련
KTAD 홍보대사로 아동, 장애인, 노년층 등 소외계층 지원 중점

대한장애인태권도협회 임원들이 김종석 홍보대사의 봉사 프로그램 운영을 응원하고 있다.
 
대한장애인태권도협회 임원들이 김종석 홍보대사의 봉사 프로그램 운영을 응원하고 있다. 

뚝딱이 아빠 개그맨 김종석씨가 경기도 양평에 아동과 장애인, 노년층 등 소외계층 지원 사업을 위한 문화콘텐츠 장을 마련했다.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아동학 박사로 현재 서정대학 교수로 활동 중인 김종석씨는 2017년 국기태권도의 미래가치가 장애인태권도에 있음을 인식하고, 대한장애인태권도협회(KTAD)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장애인체육 활성화를 위해 활동하고 있기도 하다.

이번에 김 대사는 아동과 노년층, 장애인을 위해 경기도 양평에 양수리빵공장을 개업하고 본격적인 소외계층 지원에 나섰다.

소설가이자 KTAD 고문인 이외수씨와 김영복 세계경호연맹 경호학 교수가 창립한 무차별희망살포단의 부회장으로서 전국을 순회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들에게 웃음과 행복을 나눠주고 있는 김 대사는 이번에 빵공장을 개업하면서 해당 장소를 문화콘텐츠 장으로 활용하기로 계획했다.

지난 4월 26일 개업한 이래 현재까지 김 대사는 무차별희망살포단 김영복 이사장, 레슬링 올림픽금메달리스트 심권호 전 국가대표 선수 등과 함께 ‘무엇이든 얘기해보살’이라는 고민상담소를 설치해 상시운영중에 있으며, 향후 어린이와 노년층, 장애인,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북콘서트, 토크콘서트, 개그콘서트 등 웃음과 감동으로 희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KTAD 장용갑 회장과 박성철 실무부회장, 이환선 이사 등은 5월 18일 김 대사의 빵공장을 방문해 무차별희망살포단 운영에 대한 격려와 응원을 비롯해 장애인 대상 프로그램 운영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박윤수 기자, tkdtimes@paran.com>


국제태권도신문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경상북도태권도협회
광주광역시태권도협회
나사렛대학교대회
대전MBC 계룡국제오픈태권도 대회 광고
2025국기원 온라인광고
태권도진흥재단
 
회사소개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