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4.5.26 (일)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tkdcnn.com/news/8287
발행일: 2024/05/08  국제태권도신문
국기원 태권도연구소 신임 소장에 이충영 나사렛대 교수
5월 8일[수] 국기원 귀빈실서 위촉장 수여 … 태권도 9단, 체육․태권도계 다양한 활동

국기원 태권도연구소 신임 소장에 이충영 나사렛대 교수(학과장)가 위촉됐다.

▲사진: 5월 8일 국기원 귀빈실에서 열린 신임 국기원 태권도연구소 소장 위촉식에서 이동섭 원장(오른쪽)이 이충영 소장(왼쪽)에게 위촉장을 수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5월 8일(수) 국기원 귀빈실에서 임직원이 모인 가운데 이동섭 국기원장이 이충영 소장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충영 신임 소장은 태권도 9단으로 세종대학교 체육학과를 졸업하고, 경희대학교 스포츠외교 석사 및 고려대학교 대학원에서 이학박사를 취득했다. 

2003년 나사렛대학교 태권도선교학과를 신설해 20년 넘게 태권도 지도자로서 수준 높은 교육으로 후학양성과 태권도 발전에 매진해 왔다.

이밖에도 현재 한국대학태권도연맹 상임부회장, 대한체육회 체육인 인권위원회 위원, 대한장애인체육회 마케팅위원회 위원, 세계태권도문화학회 상임부회장 등을 맡아 체육과 태권도계에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소장은 “환영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태권도 발전에 기여하는 연구소가 될 수 있도록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연구소장은 비상근으로 원장이 위촉하며, 태권도연구소 관련 업무를 총괄한다.

<박윤수 기자, tkdtimes@hanmail.net>

국제태권도신문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대전MBC국제오픈태권도대회
세계태권도연수원
은평구태권도협회
세계태권도연맹
국기원 창간광고
충남태권도협회
충청북도태권도협회
국제장애인태권도연맹
 
회사소개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