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12.3 (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tkdcnn.com/news/7207
발행일: 2020/11/10  국제태권도신문
경기도장애인, 안태용 회장 한번 더!
단독후보로 등록, 투표없이 당선 확정

경기도장애인태권도협회 임원 및 시군지회 임원들이 안태용 경기도장애인태권도협회 회장 당선인을 축하하고 있다.

경기도장애인태권도협회 회장 선거에서 안태용 전임회장이 당선됐다.


경기도협회는 11월 6일(금) 오전 11시 경기도장애인체육회 대회의실에서 2020년 임시대의원총회를 열고 안태용 후보자의 당선을 확정지었다.


안 당선인은 2019년 10월 경기도협회가 회장의 사임에 따른 보궐선거에서 단독으로 출마해 당선되었으며, 최근까지 경기도협회를 이끌어 왔다.


안 당선인은 ㈜엘림개발 대표이사로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 총재, 대한민국미래가족포럼 총재, 한양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을 마치고 한영대학교 경영대학원 총동문회장, 한양대학교협동조합 이사장을 맡고 있다.


경기도협회뿐만 아니라 지역에서는 묵묵히 사회환원활동을 해오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차별받지 않고, 소외된 시민이 없는 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

 

<박윤수 기자, tkdtimes@paran.com>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대전
태권도의 날
태권도원
유비스포
 
회사소개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