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12.3 (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tkdcnn.com/news/7190
발행일: 2020/10/30  국제태권도신문
충청권 대표 국제대회인 대전MBC배 온라인으로 개최
코로나19 시대에 온라인으로 전 세계 태권도 가족 하나로

대전MBC배 국제온라인태권도대회 포스터

대전MBC배 국제오픈태권도대회조직위원회(운영위원장 김영근)는 10월 19일(월) 조직위운영위원회를 열고, 대전MBC와 조직위원회가 공동주최하고 충청남도태권도협회(회장 나동식)가 주관하며 충청남도와 서천군이 후원하는 ‘대전MBC배 국제온라인태권도대회’를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조직위원회는 금년에는 코로나19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비대면경기로 품새 부문과 경연부문으로 나눠 개최하고 겨루기대회는 개최하지 않기로 했다.


김영근 위원장은 이번 대회는 일선도장에서 지정된 품새 영상을 촬영하여 조직위원회에 제출 비대면으로 평가받는 방법으로 진행하며, 모든 경기는 대전MBC와 충청남도태권도협회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하며 20일(일)에는 일부 부별 준결승부터 결승전까지는 태권도전용경기장(서천군)에서 대면 경기를 진행하여 녹화 중계 방송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공인 품새 개인전과 페어전, 3인조전 유급자와 유품(단)자부, 자유 품새, A, B매치로 나눠 실시하며, 태권체조는 청소년부, 일반부, 종합부로 실시하게 된다.


참가신청은 12월 2일까지 신청서를 제출한 자에 한하여 동영상은 같은 달 6일까지 제출받아 태권도경기장에서 17일(목) 심판교육을 시작으로 18일(금) 개막식을 갖고 20일까지 실시하게 된다.


한편 20일에는 준결승 및 결승전 각부별 일부경기를 녹화하기 위해 철저한 방역을 실시하며 대면경기로 진행하고 대전MBC에서 녹화 방송할 예정이다.


이 대회는 지난해 22개국 2천여 명이 참가하여 중부권 최고의 국제대회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는 평가다.

 

<박윤수 기자, tkdtimes@paran.com>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대전
태권도의 날
태권도원
유비스포
 
회사소개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