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5.5.18 (일)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tkdcnn.com/news/19
발행일: 2006/06/07  태권도CNN
신임 기술차장에 임윤택 차장 선임
세계연맹 기구개편과 인사이동 단행

신임 기술차장에 임윤택 차장 선임
세계연맹 기구개편과 인사이동 단행



세계태권도연맹(총재 조정원, 이하 세계연맹)이 지난 1일자로 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기존의 국내업무담당이었던 임윤택 차장의 위상이 강화된 점이다.
이번 인사에서 임윤택(본지 회장) 차장은 기술차장으로 선임되면서, 경기부와 심판부를 총괄하게 됐다. 특히 경기부와 심판부는 최근 심판비리사태로 인해 대외적인 공신력이 실추된 상태에서 새로이 업무를 총괄하게 된 임윤택 차장의 활동이 기대된다.
이번 발탁의 배경으로는 현재 세계연맹 내에서 전문 태권도인으로 태권도 기술에 대해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있고, 대한태권도협회 전무를 거치면서 행정과 경기운영에 대해 전문지식을 갖춘 것이 고려됐다는 평이다.
또한 국제담당이었던 최만식 차장은 운영차장으로 총무부와 기획재정부를 총괄하게 됐다. 신임 부서로 마케팅 홍보 차장으로는 김세환 차장이 선임됐다. 신설된 마케팅 홍보차장은 기존의 마케팅부와 홍보부를 총괄하게 된다.
이밖에도 신설된 기획재정부에는 박정애 부장이 자리를 옮겼고, 마케팅부에는 기존의 직원들과 함께 신임 김세환 차장이 업무를 맡게 됐다. 총무부(김환표), 경기부(이상헌), 심판부(유해민), 홍보부(강석재)는 모두 유임됐다.

관련사진  l 작은 사진을 클릭하시면 큰 사진을 보실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경상북도태권도협회
광주광역시태권도협회
나사렛대학교대회
대전MBC 계룡국제오픈태권도 대회 광고
2025국기원 온라인광고
태권도진흥재단
 
회사소개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