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4.5.26 (일)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tkdcnn.com/news/8255
발행일: 2024/03/21  국제태권도신문
천안성정중학교, ‘제19회 3·15의거기념 전국 중·고등학교 태권도대회’ 남자 중등부 선수단 종합우승 쾌거 달성!

천안성정중학교(교장 최혜향) 태권도부 선수들이 지난 15일(금)부터 18일(월)까지(4일간) 마산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 ‘제19회 3·15의거기념 전국 중·고등학교 태권도대회’에 출전하여 금메달 2개, 은메달 2개, 동메달 3개를 획득하며 남자 중등부 종합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사진: 천안성정중학교 태권도부 선수단이 ‘제19회 3·15의거기념 전국 중·고등학교 태권도대회’ 남자 중등부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에는 천안성정중학교 1학년 김주헌, 이재훈, 이도형, NANDIN 선수와 2학년 김우진, 김영민, 권승민, 김지유, 이서윤, 김가은, 박예은 선수, 3학년에는 김예겸, 김도윤, 김동욱, 이나현, 김지우, 이서연, 송민지 선수가 출전했으며 김우진(플라이급), 김지우(웰터급) 선수가 1위를 차지했고 김예겸(페더급), 이나현(L-웰터급)선수가 2위, 김지유(핀급), 이서연(플라이급), 박예은(웰터급)선수가 각각 3위로 입상했다.

선수단을 이끄는 김경열 지도자는 “힘든 상황 속에서도 꾸준히 훈련에 임했던 선수들의 성과가 드러나 너무 기쁘고 대견스럽고 자랑스럽다”며 “우리 선수들이 기량을 마을껏 발휘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신 최혜향 교장선생님과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보내주신 학교 구성원들의 마음이 오늘의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 모든분들게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와함께 유지훈 지도자는 “항상 우리 지도자들을 믿고 따라와주는 천안성정중학교 선수단 여러분들게 감사하고 선수들을 믿고 맡겨주신 학부모님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천안성정중학교 27명의 태권도 선수단은 앞으로 학교 공동체의 열띈 응원과 김경열, 유지훈 지도자의 지도 아래 자신의 기량을 극대화 하여 보다 더 높은 성과를 낼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윤수 기자, tkdtimes@hanmail.net>

국제태권도신문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2건)
역시 성정중 태권도인  l  2024.03.22 07:32:46
정말 멋진 선수들이네요
명문은 역시 다릅니다!
자랑스런 성정중~~ 태권V  l  2024.03.21 15:41:23
자랑스럽고 대견합니다.
앞으로도 계속계속 멋진 모습 부탁합니다.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대전MBC국제오픈태권도대회
세계태권도연수원
은평구태권도협회
세계태권도연맹
국기원 창간광고
충남태권도협회
충청북도태권도협회
국제장애인태권도연맹
 
회사소개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