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9.19 (토)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tkdcnn.com/news/7033
발행일: 2020/04/24  국제태권도신문
KTA, 헌혈 캠페인 동참으로 코로나19 극복 참여
임직원 및 시범단 시작으로 시도 및 연맹체 참여 독려

대한민국태권도협회 최재춘 사무총장 및 임직원들이 헌련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대한민국태권도협회(KTA, 회장 최창신)가 코로나19로 인한 혈액 수급난 해소를 위해 헌혈 캠페인에 동참하기로 했다.


4월 23일(목) 오후 KTA 최재춘 사무총장과 강석한 대회위원회 본부장, 서정욱 한국초등학교태권도연맹 전무이사는 KTA 임직원 및 시범단원 50여명과 함께 헌혈에 나섰다.


이번 KTA의 헌현 캠페인 동참은 코로나19로 인해 전국의 혈액 공급이 어려움을 겪자, 국기(國技)태권도 차원에서 먼저 동참하겠단는 취지로 마련됐다.


KTA 최재춘 사무총장은 “혈액은 인공적으로 대체할 수 없고 헌혈만이 수혈이 필요한 환자들의 생명을 살릴 수 있다”면서 “국가적으로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태권도계가 앞장 서야 할 때라 판단하고 헌혈운동에 진행했다. 많은 태권도인들이 동참해 주길 기대한다” 고 설명했다.

대한민국태권도협회 최재춘 사무총장이 헌혈 캠페인에 동참한 시범단원들을 격려하고 있다.

<박윤수 기자, tkdtimes@paran.com>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태권도의 날
태권도원
유비스포
 
회사소개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