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9.27 (일)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tkdcnn.com/news/7142
발행일: 2020/08/24  국제태권도신문
실업연맹, 태권도 스타 강사로 원포인트 교육 실시
오혜리, 김소희, 김태훈 등 2016 리우올림픽 메달리스트 참가

한국실업태권도연맹의 ‘태권도 스타와 함께 미래를 설계하다!’ 포스터

한국실업태권도연맹(회장 김영훈)은 코로나19로 고통 받고 있는 일선 태권도 도장경영 활성화와 유소년팀 경기력 향상을 위해 나선다.


실업연맹에서 주최·주관하는 이번 교육은 ▲코로나 19로 인해 침체된 태권도 활성화 ▲태권도스타(멘토)가 직접 찾아가는 교육 ▲미래를 이끌어갈 유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줄 수 있는 장을 마련 ▲유소년 태권도팀 경기력향상을 위한 원포인트 레슨 ▲태권도스타 마케팅을 통한 도장경영 활성화를 시키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번에 참여하는 태권도스타 멘토들은 오혜리 선수, 김태훈 선수, 김소희 선수다. 선정된 팀과 도장을 직접 방문하여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실업연맹 김영훈 회장은 “최근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되면서 일선 도장들과 유소년 태권도팀의 침체된 분위기를 반전시킬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고, 포스트 코로나 이후 태권도 활성화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고, 또한 “교육 현장을 영상에 담아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태권도 수련생들에게 보다 나은 교육 현장을 전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참가신청은 8월 6일(목)부터 19일(수)까지 온라인(이메일 : kitf@hanmail.net)으로 받고, 선정위원회를 통해 도장별, 팀별 선정하여 24일 발표할 예정이다. 신청서는 연맹 홈페이지(www.kitf.or.kr)를 참조하고 신청서에 신청사유를 간단히 적어 실업연맹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박윤수 기자, tkdtimes@paran.com>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태권도의 날
태권도원
유비스포
 
회사소개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