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1.9.27 (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tkdcnn.com/news/7418
발행일: 2021/07/08  국제태권도신문
김철오 전 대태협전무이사, 서울시장애인태권도협회 상임고문 위촉

김철오 상임고문(우)이 장용갑 명예회장(좌)에게 위촉장을 건네받고 있다.


서울특별시장애인태권도협회(회장 박성철)가 7월 8일, 김철오 전 대한태권도협회 전무이사를 상임고문으로 위촉했다.


서울시장애인협회는 김 고문이 태권도계에서 쌓아온 많은 경험과 태권도 유관단체의 실무책임자로 활동한 경력을 높이 평가해 이같은 결정을 내렸다.


박 회장은 “태권도 제도권의 실무책임자로 여러 고위직을 역임한 김 전 전무이사가 그동안 쌓아온 경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 장애인태권도의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준다고 하여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김 고문은 “장애인태권도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며 “장애인태권도의 기반을 세울 수 있는 역할을 맡겨줘 감사하다. 장애인태권도가 세계속에 단단히 뿌리를 내일 수 있도록 힘 닿는데까지 돕겠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김 고문은 국기원 총무이사, 사무총장, 세계태권도연맹(WTF) 경기사무차장, KTA 전무이사, 계명대학교 태권도학과 교수 등을 역임한 인사로 현재 국제장애인태권도연맹총재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박윤수 기자, tkdtimes@paran.com>


국제태권도신문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유비스포
 
회사소개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