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5.7.4 (금)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tkdcnn.com/news/731
발행일: 2008/05/15  태권도CNN
[긴급뉴스]국기원 끊이지 않는 고소, 고발로 몸살
금품갈취 의혹으로 고위관계자 고소당해

15일 J 관장은 국기원 S 고위간부가 “취직을 시켜주겠다는 명목으로 금품을 갈취했다“며 사법당국에 고소장을 제출했다.

 

국기원 S 고위간부는 얼마전 미국 LA에서 지도자를 폭행해 물의를 일으킨 장본이기도하다.

 

J 관장은 2000년 2월 ~ 2002년 12월까지 국기원 S 고위간부가 ○○시 협회장으로 재임 중 자신에게 보험을 담당하게 하고 회원 1500~1600여명을 보험에 가입 시켜 받은 J 관장의 수당을 ○○시 협회 사무국 직원 또는 국기원 직원으로 취직을 시켜주겠다는 명목으로 2년 동안 수십차례에 걸쳐 약1600만원의 금품을 갈취 당했다며 고소했다.

 

또한 국기원 S 고위간부가 아들의 차량 종합보험비 명목으로 100만원을 요구하여 국기원 S 고위간부가 운영하던 잠실 소재 모음식점에서 직접 전달한 적이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국기원은 얼마 전 국기원장의 경찰서 조사에 이어 국기원 고위관계자 또한 고소에 휘말려 큰 파장이 예상된다.


관련기사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2025김운용컵
대구 세계페스티벌
춘천레저태권도조직위원회
2025춘천코리아오픈
2025박정희컵
대전MBC 계룡국제오픈태권도 대회 광고
2025국기원 온라인광고
태권도진흥재단
세계태권도연맹
대한태권도협회
 
회사소개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