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1.1.18 (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tkdcnn.com/news/7246
발행일: 2020/12/31  국제태권도신문
대구광역시태권도협회 안종수 회장 당선

제2대 대구광역시태권도협회 회장으로 당선된 안종수회장

안종수 태원씨앤씨건설 대표이사가 통합 제2대 대구광역시태권도협회 회장에 당선됐다.


대구시태권도협회는 28일 대구광역시체육회관 1층 대구스포츠과학센터에 마련된 투표소에서  회장을 뽑는 선거를 진행해 안종수 대표이사를 선출했다.

 

 이번 선거에 회장 후보자는 3명이 출마하였고 총 82명의 선거인단 중 76명이 투표한 가운데 안 대표이사가 가장 많은 48표를 얻었다.

 

임기는 4년이며 안 당선인은 2016년 회장선출에 이어 연임을 하게 된다.

 

선거인단은 대구시태권도협회 대의원과 구·군 임원을 비롯해 지도자, 엘리트 선수, 심판, 각 구·군 등록 도장 지도자, 동호인 선수로 전자추첨을 통해 추첨하여 구성되었다.


안 당선인은 “다시 이 자리에 서고 보니 감개가 무량하다. 모두 다 함께 숨가쁘게 달려왔다. 부족한 저와 협회를 믿고 이 자리에 함께 자리를 지켜주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면서 “앞으로 더욱 청명하고 새롭게 도약하는 협회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나미기자,tkdtimes@paran.com>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태권도전
유비스포
 
회사소개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