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5.5.10 (토)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tkdcnn.com/news/1129
발행일: 2009/01/29  태권도CNN
STA 임윤택 회장 취임
일선 지도자들의 경영난을 고려 대의원 총회 전 취임인사로 대체, 시,도협회 축하 화환 또한 사절

제10대 서울특별시태권도협회 임윤택 회장

29일 서울특별시태권도협회(STA, 회장 임윤택)는 잠실 인근에서 대의원총회를 겸해 취임식을 열고 2009년부터 STA를 이끌고 나갈 임윤택 회장의 앞날에 발전을 기원했다.

 

이날 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회원 여러분들의 땀의 결실과 화합된 힘으로 짧은 역사지만 30년동안 최고의 협회로 발전할 수 있었다"며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태권도계 전반 중차대한 시기에 태권도 모국인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특별시태권도협회의 회장으로 취임한 만큼 회원들의 지혜와 염원을 모아 최선의 노력을 통해 발전하는 협회가 되도록 만들겠다"고 밝혔다.

 

2009년 첫 STA 대의원 총회에서는 특히 회원들간 화합 및 복지증진과 관련한 내용들이 심도 있게 논의됐다.

 

특히 국제교류 부문에서는 아프리카 아이보리코스트 협회와의 교류 및 모스크바, 중국협회 등과의 교류를 통해 태권도의 국제위상 제고에 기여하겠다는 사업 계획안을 밝히기도 했다.

 

또한 STA내 25개 구지회 태권도 대회와 축구대회, 낚시대회 등을 통해 한자리에 모이기 힘든 회원들간의 교류와 화합을 증진할 방침이다.

 

국기원 문제와 관련해 대의원 전원은 지난 19일 국기원측의 태권도인 출입금지 사건으로 말미암아 상호간 물리적 충돌이 있었던 점을 감안 협회 차원에서 해결책과 지원방안을 검토해 주기를 요청하기도 했다.

29일 열린 STA 대의원 총회

이에 임 회장은 "현재 WTF와 KTA 및 기타 관련단체들과의 유대관계는 좋은편이다"며 "국기원 또한 빠른 시일내에 개혁이 이루어져 태권도계 발전을 위해 전 유관단체들이 화합하는 날 이 올것이다. 국기원의 문제가 회원들에게 행여 피해를 주지 않을까 죄송할 따름이다"고 태권도인으로서 유감을 표명했다.

 

이날 감사 선출은 전임 강래선 감사의 건의와 대의원들의 동의에 따라 2년째 감사직을 수행중인 주철 감사가 유임됐다.

 

이날 총회에는 임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기 위해 태권도계 주요인사인 태권도신문 이승완 회장을 비롯해 대학연맹 오경호 회장, KTA 양진방 전무, KTA 성재준 사무국장, 우석대 최상진 학과장, 나사렛대 이충영 학과장 등이 참석했으며 신년인사와 더불어 임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관련기사
초.중.고 578명 국기원에 집결  태권도CNN (04.27)
임윤택 회장 청년학사로부터 감사패  국제태권도신문 (08.27)
서울특별시 실업팀 창단 막바지  국제태권도신문 (07.15)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5건)
어이 대머리 임씨  l  2009.02.06 17:33:05
어이 대머리
추잡한짓 그만히고 개과천선해라
니가 한 더러운 짓거리에 피눈물흘린 학생과 학부모 생각도 한번하고
코묻은돈 잘라먹고 사범고혈빨아먹어 니가 부르짓는 태권도인들 구역질나게 만들고
나쁜짓이란 나쁜짓거리는 다한거 세상이 다아는데
활개치고 다니는 꼴이라
천벌받지
임X  l  2009.02.06 09:32:59
임x씨 지금이라도 당신의 지나온 과거를 돌이켜보고 뉘우치기 바라오.

당신때문에 눈물흘렸을 많은 학생들 학부모들 당신이 더 잘알잖아요. 편파판정
에 앞장섰던 당신,돈받고 중간에서 부로커역활 학교알선, 알만한 사람은 다 알
지 않소.말을 안해서 그렇지...

당신하고 같이 있으면서 배울게 뭐가 있었는지 참 ,,,안타깝소,

선배에 대한 싸가지 없는행동,후배에대한 거만함,모든게 자기가 젤일거라고 생
각하는 오만함,이제는 자중자애해야 하는 시기가 아닌가요?

아직도 30대후반 정신못차리고 자기 도취에 빠져서...
1 1234  l  2009.01.30 21:24:31
국기원 엄xx 씨 보단 이 사람이 더 낳지
임윤택 신임회장 취임을 축하드립니다. 관장오용진  l  2009.01.30 12:44:08
축하합니다.
서울시의 중앙집권체제가 주는 복마전을 어떻게 지혜롭게 풀어 나가느냐에 따라서 지도력 능력 검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태권도세계가 리더쉽이 부재라고 이구동성으로 몰아붙이는 시점에서 서울시가 앞서서 개혁과 비중있는 태권도사업들을 기획하여서 서울시사범들과 함께 발전시켜 나간다면 좋은 평가를 받을 것입니다.
주변에서 이런저런 인격적인 평가가 있더라도 분노할 문제가 아닙니다.문화단체 수장의 길은 쓴소리든,단소리든 넓게 받아드리는 포용력을 발휘하셔서 서울시 부터 새로운 리더쉽의 표본이될 수...
어이 대머리  l  2009.01.30 09:08:50
어이 대머리
추잡한짓 그만히고 개과천선해라
너 승부조작, 친인척비리로 쫓겨나고 ,
코묻은돈 잘라먹는 등
나쁜짓이란 나쁜짓거리는 다한거 세상이 다아는데 참 세상좋다
천벌받지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경상북도태권도협회
광주광역시태권도협회
나사렛대학교대회
대전MBC 계룡국제오픈태권도 대회 광고
2025국기원 온라인광고
태권도진흥재단
 
회사소개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청소년보호정책